소셜 미디어 정글을 통한 마케팅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전통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제품을 광고하는 데 있어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성공을 거두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계획에 소셜 미디어를 통합하는 것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과 같은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은 팔로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전달함으로써 많은 기업들이 광고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래 기사는 당신의 마케팅 요구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킹에 관한 모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같은 네트워크 내에서 서로 다른 사이트들을 함께 묶어야 한다.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사람들이 클릭할 수 있는 다른 사이트와 블로그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Twitter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Facebook 페이지와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다른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를 만들면,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잠재적 고객들의 방법의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웹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배치해야 한다.
이것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공유하기 쉬운 방법이다.
이 위젯들은 또한 독자들이 당신의 내용을 다시 달달하게 하고 투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사이트 방문자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매일 소셜 미디어에 접속하기 때문에, 그 사이트들을 통해 즉시 당신의 새로운 게시물에 접속할 수 있게 하라.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질문에 대한 중요한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항상 하루에 몇 번씩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확인하고, 새로운 의견 등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알림 메시지가 들어오는 대로 알림을 보내도록 이메일 경고를 설정하십시오.
코멘트의 당신의 답변은 누구나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 기호 뒤에 사용자 이름을 표시하면 중요한 트위터 포스터의 업데이트가 공유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는 트윗에 사용자 이름을 포함하려면 이 기호를 사용하십시오.
트위터는 그들에게 그들이 게시되었다는 것을 알릴 것이고,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을 리트윗하기를 원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의 모든 친구들과 팔로워들이 그것을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야후에 계정을 등록하면 야후 응답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는 사용자들에게 다른 사용자들이 답할 수 있는 질문을 제출할 기회를 준다.
귀사의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답변하지 않은 질문을 찾고 이러한 제품과 서비스를 솔루션의 일부로 유기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특정 틈새에서 품질보증인을 제공할 수 있다면 그 분야의 권위자로 빠르게 명성을 얻을 수 있다.
다른 형태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시간이 걸린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수익 창출에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주요 소셜 미디어 노력을 발표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에 가입하도록 시간을 내라.
그리고 나서, 트위터에서 광고를 할 때, 페이스북에서 그리고 그 반대도 언급해라.
다 같이 묶어라.
게시 지침을 결정할 때 너무 경직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팔로워들은 일반적으로 다가오는 출시나 제품 홍보를 중심으로 게시물의 증가를 찾는다.
게시할 것이 없다는 것을 자주 발견하면 그만큼 자주 올리지 마라.
이제 SMM으로 승리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을 통해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를 여러분의 모든 노력에 정말로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갖게 되었다.
이런 형태의 광고는 싸고 효과적이다.
지금 바로 시작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의 장점을 홍보하십시오.